저는 칩거하며 조용히 책을 쓰고 미뤄둔 할 일들을 하고, 또 정리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바이러스 여파가 가라앉고 있어 5월 초부터는 본격적으로 올해 입시 준비들을 진행해 나가려고 합니다:)
매년 입시 시즌이 되면 시간이 얼마 남지 않는 상황에서 느즈막히 입소문을 듣고 컨설팅을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때가 되면 시간은 없고 콘텐츠가 부실한 상황 속에서 자기소개서 마무리를 해야 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많아, 올해에는 입시가 5개월이 남은 이 시점에서, 1회 3시간의 컨설팅 시간을 통해 자기소개서 콘텐츠들을 점검하고 전공적합성, 학과와의 매칭 상황을 점검하고 남은 시간 동안의 전략을 세우는 중간 단계의 컨설팅 프로그램을 개설하였습니다.
입시를 앞둔 고3들을 대상으로 하며 비용은 3시간에 60만, 장소는 서울이지만 고3 세 명 이상 모인 곳이라면 날짜를 맞춰 출장도 가능합니다.(차비 등 별도)
자기소개서 콘텐츠를 정돈하고 각 학과에 맞춰 콘텐츠 전략 수립까지 1:1 대학인 입시연구소 임대균 소장 직접 컨설팅으로 이뤄집니다.
- 2013~2020 대구고, 강동고, 서부고, 오성고, 장훈고 등 20여개 고교 학생부종합전형 멘토링 및 교사연수
- 2013 서울시 청년창업 프로젝트 최우수 교육기업 - 한국문인협회 시분과 정회원(2004년 등단) - 한국저작권협회 정회원(2009년) - 월간 환경저널, Hug-In 기자-인터뷰어, 교육 칼럼니스트 - 서울시 커뮤니티랩 - 바리에테 창의교육 연구소 연구소장 - 카네기 글로벌리더십 서울대 프로그램 코치 - 서울시 크리에이티브랩 청년창업 멘토 - 현 서울시 중랑구청 교육자문위원